현재 이 정보이용료는 대부분을 게임결제를 통해 이루어지고 있으며, 한해 수백억원의 게임과금이 결제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그래야지 혹시나 차후에 문제가 생길때 환불, 피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리니지로 결제했습니다 . 감사합니다~ 사장님도 즐거운 하루되세용 ㅎㅎ 덕분에 유용히 잘 썼습니다~!

즉, 소액결제 한도를 다 사용해도 정보이용료 한도를 이용해서 추가로 현금을 구할 수 있습니다.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하다는 장점)

* 휴대폰을 결제수단으로 등록하기 위해서는 이용 중인 이동통신사로부터 ‘휴대폰 결제 이용 동의’를 받아야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글에서 정보이용료 현금화(또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로 검색을 해보면 “정보이용료 삽니다, 콘텐츠이용료 삽니다, 구글결제 삽니다, 구글플레이 현금화” 등과 같은 광고나 정보이용료 매입 업체들의 홈페이지, 게시물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통신사마다 다르고 상황마다 다르기에, 업체에 문의주시면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고 정보이용료 한도 내에서 최대한 결제가 가능하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

모든 현금화 서비스는 수수료를 확실하게 비교하고 이용하셔야 최소한의 부담을 덜을수 있고, 그중에서도 듀이티켓을 이용하게 된다면 이곳저곳 방문하시면서 시세비교 하실 필요 없이 착한 수수료로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로인해 업체에게 돌아갈수도 있는 피해도 상관하지 않는다는 말이 됩니다. 그런데 이 세상에, 불미스러운 일을 당해도 상관하지 정보이용료 현금화 않는 사람이 있을까요?

실제로 구글플레이나 타 통신사 마켓에서 정보이용료를 결제하면, 다음달 휴대폰 요금 고지서에는 ‘콘텐츠이용료’라는 항목으로 결제한 금액이 표시되는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해야 할 때, 또는 미납/연체로 미납 폰 소액결제 정책을 뚫어서 급한 돈 문제를

그렇다면 현재 가장 많이 발생하고 있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사기,먹튀 수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 뿐만 소액결제 현금화, 소액결제 정책미납도 모두 진행이 가능하며, 고객이 필요로 할 때 언제든지 이용 가능합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작성 후 수정 클릭 → 방금 추가한 휴대폰을 드래그하여 상단에 올려줍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